'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X강하늘, 폭격형 로맨스 베일 벗었다!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8/21 [17:28]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X강하늘, 폭격형 로맨스 베일 벗었다!

김금수 | 입력 : 2019/08/21 [17:28]

드라마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공효진과 강하늘의 폭격형 로맨스가 베일을 벗었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 ‘동백꽃 필 무렵’이 오는 9월 18일 첫 방송을 확정지으며, 첫 티저 영상 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동백(공효진)과 용식(강하늘)의 치열하게 사랑스럽고, 살 떨리게 설레는 만남이 포착됐다.

캐스팅 소식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던 공효진, 강하늘 커플. 이 기대는 역시나 옳았다. 마주보기만 한 투샷조차도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기 때문이다.

특히 “라면 먹고 갈래요?”란 명대사로 유명한 그 멜로 영화 이후, 연인들 사이에서 유용하게 쓰였던 그 대사가 올가을부턴 “땅콩 먹고 갈래요?”로 바뀔 것 같은 예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함부로 애틋하게’, ‘너도 인간이니’의 차영훈 감독이 ‘백희가 돌아왔다’ 이후 3년여 만에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사진=‘동백꽃 필 무렵’ 티저 영상 캡처)/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