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수택3동 주민자치센터 웰빙 요가, 주민들 사로잡다!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8/19 [11:20]

구리 수택3동 주민자치센터 웰빙 요가, 주민들 사로잡다!

이재성 | 입력 : 2019/08/19 [11:20]

 


구리시 수택3동 주민자치센터는 성인, 아동 대상 총 41강좌 73개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웰빙 요가’강좌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웰빙 요가는 3개월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운영되는 강좌이다. 이 강좌는 요가를 통해 삶의 활력과 심신의 건강을 회복하고자 마련된 강좌이다.

강좌 내용으로는 전신의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체내의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원활히 하는 힐링 요가, 유산소와 근력을 올리는 파워 요가 그리고 빈야사 요가, 핫 요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렇게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맞춤형 운동을 제공함으로써 이 프로그램은 수택3동 주민자치센터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수강생들은 “항상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쌓였는데 요가를 배우면서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활력을 찾게 됐다”며, “다이어트도 되고 건강도 지키고 일석이조 프로그램이어서 시민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왕창순 수택3동장은 “동 주민자치센터는 타 동에 비해 프로그램이 다양해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고, 재수강율도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선호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