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호평동민 사랑나누기 장학사업, 발레복 전달식 개최

장용범 | 기사입력 2019/08/14 [16:20]

남양주 호평동민 사랑나누기 장학사업, 발레복 전달식 개최

장용범 | 입력 : 2019/08/14 [16:20]

남양주시 호평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순욱)는 지난 13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에서 호평동 발레꿈나무 조모 학생(고1, 덕원예고)에게 발레용품(발레복)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

 

호평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17년부터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매월 20만 원씩 발레슈즈 비용을 지원해 왔으며, 이번 전달은 국내 발레용품 전문기업 ‘포베네’와 연계해 진행됐다. 포베네는 앞으로도 6개월마다 발레용품을 후원해주기로 약속했다.

 

권순욱 호평동주민자치위원장은 “조모 학생이 지역사회, 나아가 우리나라 무용을 발전시킬 훌륭한 인재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주민들이 따뜻한 마음이 십시일반 모여 장학사업이 더욱 확산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평동민 사랑나누기 장학사업은 2007년부터 시작해 1구좌당 2,000원씩 주민의 후원을 받아 장학금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올해 13년째 지속되고 있다.

 

현재 발레꿈나무 외에도 호평동 복지지원과 맞춤형복지팀 및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복지사각지대에 위치한 학생에게 매월 10만 원씩 장학금 전달하고 있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