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지역 특성화고등학교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7/02 [10:03]

안산대학교, 지역 특성화고등학교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하기수 | 입력 : 2019/07/02 [10:03]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지난 달 27일 본관에서 안산 및 안양지역 특성화고등학교와 졸업생의 산업체 위탁교육과정 입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안산대학교와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 근명여자정보고등학교, 안산공업고등학교, 안산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 평촌경영고등학교,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등 인근 지역의 9개 특성화 고등학교가 참여했다.

협약 내용은 협약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또는 기졸업생이 대학입학전에 안산대학교에서 선수학점교육을 이수하고 졸업 후 안산대학교 산업체 위탁교육과정으로 입학하는 내용이다.

특히 협약고교 학생들은 안산대학교 협약학과인 경영학과의 교육과정중 일부를 고교 재학중 선수과목으로 이수하고 협약학과 산업체 위탁과정으로 입학하는 경우 졸업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안산대학교 산학협력처장 오종철 교수는 “지역 내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들의 실무능력향상과 계속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과정을 개설했다. 협약과정 입학생에게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여 고등직업교육의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