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동신초, 학부모회 주관 '가족미니캠프' 성황리 개최

최남석 | 기사입력 2019/06/18 [00:46]

안성 동신초, 학부모회 주관 '가족미니캠프' 성황리 개최

최남석 | 입력 : 2019/06/18 [00:46]


안성 동신초등학교(교장 송양순)는 지난 14일 학교운동장에서 학부모회 주관 '가족미니캠프'를 개최했다.

학생, 학부모가 함께 하는 미니운동회의 형태로 가족 간 친목도모 및 교육공동체의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구공 굴리기, 후프 통과하기, 힘모아 탑 쌓기, 사다리 릴레이, 깡통 찌그리기 등 팀 대항전 형식의 몸풀기 운동과 함께 다양한 연령을 고려한 학년별, 가족별 대항전의 형태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도 진행됐다.

더운 여름 날씨를 고려해 선선한 저녁시간에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족들의 함성소리와 응원의 열기는 대운동회를 방불케 했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6학년 박정호 학생의 가족들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왕 참가한 만큼 아이들과 놀 때는 다 내려놓고 놀자는 마음으로 신나게 행사를 즐겼다. 꿀잼 동신! 사실 엄마가 제일 신났다"며 즐거운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번 가족 미니캠프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아닌 학부모회 임원단이 협의를 통해 기획하고 주최한 행사로서 경기도교육청의 학부모 학교 참여 사업 예산을 지원받아 진행할 수 있었다.

행사를 기획한 동신초 학부모회 회장 나지현씨는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모두 즐거웠다고 하니 준비한 보람이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