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의회 조례연구회, 양주시에서 워크숍 개최 '효과 톡톡'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6/16 [18:09]

광명시의회 조례연구회, 양주시에서 워크숍 개최 '효과 톡톡'

여한식 | 입력 : 2019/06/16 [18:09]

광명시의회 조례연구회(회장 이형덕 부의장)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간 양주시 아트시티 펜션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회원 간 화합과 향후 활동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이형덕 부의장을 비롯해 연구회 소속 안성환, 조미수, 한주원, 이주희, 현충열 등 6명의 시의원이 참여했다.

13일에는 광명시조례연구회의 운영성과와 연속적인 활동 방향에 대해 회장인 이형덕 부의장이 발제를 하고 의견을 자유롭게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 날인 14일에는 김용석 서울시의원을 초빙, 지방자치역사와 자치분권 개헌, 조례 제·개정 기법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형덕 부의장은 “조례연구회를 통해 의원들의 역량이 강화되고 그 노력이 시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연구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공부하고 연구하는 의회상’이 확실하게 정립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사함 가득 담은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