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원당삼거리 개선공사로 교통정체 해소

이영관 | 기사입력 2019/05/31 [11:12]

고양시, 원당삼거리 개선공사로 교통정체 해소

이영관 | 입력 : 2019/05/31 [11:12]


고양시는 올해 3월부터 원당삼거리 상습교통체증 개선공사(좌회전 차로 설치 및 버스베이 개설)를 시행해 원당로 일대의 교통체증을 해소했다.

기존 원당 삼거리는 양방향 2차로의 도로로 좌회전 차로가 없어 직진차량이 좌회전차량에 의해 원활히 빠져나가지 못하는 상황에서 인근 도시확장에 따른 교통량의 증가가 더해져 도로 이용자의 불편이 있던 상황이었다.

이번 개선공사로 인해 좌회전 차선을 약 300m 개설해 직진차량이 교통흐름에 방해를 받지 않고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게 돼 인근 주민들과 원당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불편을 해소했다.

장영도 도로관리과장은 “이러한 주요 교통흐름 개선의 일환으로 교통혼잡개선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통일로 주요 교차로 및 강매IC, 일산IC등의 교통혼잡개선사업을 추진해 교통정체를 지속적으로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세영,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패션 화보 공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