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킹' 김수로x뮤지x송재림x윤소희, 4인조합 특별한 이유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5/20 [14:22]

'스릴킹' 김수로x뮤지x송재림x윤소희, 4인조합 특별한 이유

하기수 | 입력 : 2019/05/20 [14:22]

‘스릴킹’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출연진부터 익스트림하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이 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스릴 끝판왕 체험들, 영국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완성한 이국적 분위기, 여행 버라이어티의 묘미 등. ‘스릴킹’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하고 짜릿한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 중에서도 몸 사리지 않은 4인 출연진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이쯤에서 ‘스릴킹’ 4인 멤버들의 익스트림한 매력을 집중 분석해보자. 알고 보면 첫 방송이 더욱 짜릿해질 것이다.

◆자기 관리 끝판왕 맏형 김수로

김수로는 4인 출연진 중 맏형이다. 평소 자기 관리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김수로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나서며 로케이션 내내 멤버들을 이끌었다는 전언이다.

좀처럼 지치지 않는 김수로의 의욕과 에너지 덕분에 뮤지, 송재림, 윤소희 역시 으쌰으쌰하며 더욱 익스트림한 도전들을 해낼 수 있었다는 전언. 근육만큼이나 멋지고 아찔한 김수로의 열정이 ‘스릴킹’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도전 정신까지도 미친 존재감 뮤지

평소 음악계와 예능계에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며 큰 사랑을 받는 뮤지. 그가 '스릴킹'을 통해 도전 정신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준비 단계부터 영국 로케이션 촬영 기간에 이르기까지 도전정신도, 열정도 넘치는 활약을 펼쳤다. 특히 비행기 날개 위에 앉아 익스트림 윙워킹 체험을 하던 중 "이것이 하늘에서 펼쳐지는 스카이 드라마"라고 해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스릴킹'에서 펼쳐질 그의 존재감이 기대된다.

◆남성미 폭발, 아찔한 여심 저격수 송재림

모델 출신 배우 배우 송재림은 평소에도 아찔한 액티비티를 사랑하는 남자로 유명하다. 이번 ‘스릴킹’ 촬영에서도 송재림은 이 같은 자신만의 익스트림하고 액티브한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하며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 도전마다 폭발해버린 그의 남성미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뇌섹미만? 다재다능 매력녀 윤소희

배우 윤소희는 ‘스릴킹’의 막내이자 홍일점으로 활약을 펼친다. 평소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카이스트 출신의 지적인 뇌섹미인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던 윤소희. 그녀가 이번 ‘스릴킹’에서는 뇌섹미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 무엇보다 몸 사리지 않고 도전에 임하는 윤소희의 모습이 강렬했다는 후문이다. ‘스릴킹’의 매력만점 막내 윤소희가 궁금하다.(사진=스카이드라마 ‘스릴킹’)/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