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등 유명 뮤지션 핸드프린팅존,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 마련

호돌이광장, 올림픽스타의 길 등을 배경으로 “포토존” 도 설치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4/25 [14:10]

BTS 등 유명 뮤지션 핸드프린팅존,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 마련

호돌이광장, 올림픽스타의 길 등을 배경으로 “포토존” 도 설치

여한식 | 입력 : 2019/04/25 [14:10]

핸드프린팅존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소장 박영준)는 25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공연을 개최한 바 있는 BTS를 비롯한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핸드프린팅 존'을 조성했다.

 

최근 3번째로 '빌보드 200'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을 비롯한 HOT, 트와이스, 서태지, 조용필 등 총 12팀의 35명의 유명 뮤지션들의 실물크기의 핸드프린팅과 주요경력이 동판으로 제작, 설치됐다.

 

특히 이번에 조성한 '핸드프린팅 존'에 포함된 국내 뮤지션들 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다수의 팬들을 확보한 한류 스타라는 점에서 잠실종합운동장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 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업소는 잠실종합운동장을 방문하는 내외국인들이 서울올림픽의 역사를 상징하는 조형물과 녹지공간을 배경으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올림픽주경기장, 올림픽스타의 길, 호돌이상, 손기정 동상, 웅비상, 뮤직스타 존 등 서울올림픽 당시의 생생한 감동과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추억할 수 있는 조형물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잠실종합운동장 내 8곳의 포토존을 조성했다.

 

아울러 방탄소년단 등 한류스타들의 '핸드프린팅 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영준 서울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공연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핸드프린팅 존과 포토존이 조성돼 운동장을 방문한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추억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시원, '발명의 날' 기념식 600여명 앞에서 스피치 진행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