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의 치명적 아우라, 역시 화보 장인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4/25 [11:22]

선미의 치명적 아우라, 역시 화보 장인

여한숙 | 입력 : 2019/04/25 [11:22]

가수 선미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빠져들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화보 속 선미는 비비드한 컬러의 셋업을 입고 손으로 신발을 신은 듯한 느낌의 포즈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점프수트와 닥터마틴 스트랩 샌들을 매치한 컷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핑크 드레스에 닥터마틴 부츠를 믹스 매치해 강렬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명품 각선미를 강조하는 도발적인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선미 화보 속 슬라이드와 샌들, 부츠는 모두 닥터마틴(Dr.Martens)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버클 스트랩으로 심플함과 모던함을 강조한 ‘니콜라이(Nikolai)’와 ‘클라리사(Clarissa)’ 샌들은 간절기 시즌부터 한여름까지 다양한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닥터마틴의 아이코닉 실루엣인 ‘1460’ 부츠는 에어웨어 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시즌 리스 아이템이다.(사진-데이즈드)/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