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어린이집 영유아 위한 공연 선보여

‘의왕시 영유아 함께행복 매직벌룬쇼’, 1,500여명 관람

구숙영 | 기사입력 2019/04/24 [14:50]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어린이집 영유아 위한 공연 선보여

‘의왕시 영유아 함께행복 매직벌룬쇼’, 1,500여명 관람

구숙영 | 입력 : 2019/04/24 [14:50]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권혁미)는 지난 23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예술관에서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 1,500여명을 대상으로 ‘의왕시 영유아 함께행복 매직벌룬쇼’ 풍성공연을 선보였다.

 

이 날 공연은 극단 ‘몬스터 매직벌룬쇼’를 초청해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매직벌룬쇼는 마술과 풍선 공연을 병행한 프로그램으로 ‘악당 몬스터를 물리치려면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해!’라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유아들이 즐겁게 예술체험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만화영화 캐릭터 만나기, 신기한 마술 공연 및 체험, 풍선불기 체험 등 영유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져 큰 호응을 얻었다.

 

권혁미 회장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공연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는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를 대상으로 매년 새로운 주제의 뮤지컬, 클래식 음악회,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어린이집 관계자와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시원, '발명의 날' 기념식 600여명 앞에서 스피치 진행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