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이, 낮선 모습의 매력적인 분위기 "그녀는 그녀가 아니다"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4/24 [12:13]

배우 유이, 낮선 모습의 매력적인 분위기 "그녀는 그녀가 아니다"

여한숙 | 입력 : 2019/04/24 [12:13]

배우 유이가 매거진 '바자'와 함께 베를린에서 진행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3월, 최고 시청률 49.4%를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주인공 ‘김도란’ 역으로 8개월 간 바쁜 나날을 보내온 유이.

 

이후 '인생술집', '아는형님' 등 예능에 출연해 진솔한 모습을 통해 여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속 유이는 다양한 패션을 한껏 소화하며 베를린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 날서고, 또 낯선 모습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드라마속 착한 똑순이 ‘김도란’의 이미지를 잊어버리게 할 만큼 붉게 염색한 머리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는 유이의 매력을 뽐내며 촬영 팀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

 

유이에 대한 더 많은 화보는 '바자'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