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민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대하게 열려

이재성 | 기사입력 2019/04/15 [12:20]

동두천시, '시민화합 한마당 체육대회' 성대하게 열려

이재성 | 입력 : 2019/04/15 [12:20]

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시는 지난 13일 종합운종장에서 10만 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한 '2019년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오전 7시부터 축구 사전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이성수 시의회의장 및 시·도의원, 체육관계자, 사회단체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태권도시범 및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 식후행사로 줌바댄스와 난타공연이 펼쳐져 함께한 많은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또한 체육대회는 체육경기 2개 종목(남:축구, 여:배구)과 시민화합경기 6개 종목(줄다리기, 단체줄넘기, 계주, 바구니에 공 넣기, 협동바운스, 투호)으로 구성됐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는 축구 경기와 계주 400m 경기가, 보조경기장에서는 배구,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바구니에 공 넣기, 협동바운스, 투호 경기가 진행, 8개동 시민들이 한데 어울려 경기에 참가하고 응원하며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종합 우승은 송내동, 종합 준우승은 불현동, 종합 3위는 생연2동이 차지했으며, 장려상에 소요동, 모범상에 중앙동, 질서상에 보산동, 화합상에 상패동, 단결상은 생연1동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