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공승연-서지훈-박지훈-변우석 캐스팅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4/15 [12:06]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공승연-서지훈-박지훈-변우석 캐스팅

김금수 | 입력 : 2019/04/15 [12:06]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 배우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 연출 김가람, 제작 JP E&M, 블러썸스토리)은 여인보다 고운 꽃사내 매파(중매쟁이) 3인방, 사내 같은 억척 처자 개똥이, 그리고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 드라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선보이는 눈호강 로코사극으로, 원작 소설을 쓴 김이랑 작가가 직접 대본을 집필하고, ‘마성의 기쁨’, ‘뱀파이어 탐정’ 등을 통해 섬세한 감성 연출을 보여준 김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제작진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로코사극을 선보이게 됐다. 조선 중후기, 가상의 왕이 있었던 시대를 배경으로, 오감이 즐거운 꽃비주얼 남녀의 로맨스가 펼쳐질 것”이라며, “각각의 역할에 딱 맞는 대세 20대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올 가을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의 상큼하고 통통 튀는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오는 9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캠퍼스플러스, 마루기획, BH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이시원, '발명의 날' 기념식 600여명 앞에서 스피치 진행한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