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 석양보다 눈부신 주얼리 화보 공개!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3/25 [09:47]

배우 박시연, 석양보다 눈부신 주얼리 화보 공개!

여한숙 | 입력 : 2019/03/25 [09:47]

배우 박시연이 석양보다 눈부신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예능,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9 SS 컬렉션 'FLOW'의 일부 화보가 공개돼화제다.

 

엠주의 2019 봄/여름 컬렉션 ‘Flow’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반짝거리며, 은은하게 물결이 이는 바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다가 보여주는 모습들을 추상적으로 그려낸 이번 컬렉션은 특히 물결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선들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늦은 오후 쏟아지는 석양을 맞으며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수에 찬 눈빛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얼리와 박시연만의 우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 날 촬영 현장에서 박시연은 추위가 채 가시지 않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 얇은 옷 차림새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또한 주얼리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포즈로 매 순간 완벽한 컷을 탄생시켜 연신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사진-엠주)/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