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X박한별, '러블리' 투샷 깜짝 공개

김금수 | 기사입력 2019/02/08 [09:40]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X박한별, '러블리' 투샷 깜짝 공개

김금수 | 입력 : 2019/02/08 [09:40]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박한별의 ‘러블리’ 투샷이 깜짝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 8일 로맨틱 매력이 돋보이는 지현우-박한별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현우는 극중 사랑에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 ‘서정원’ 역을 맡았으며, 박한별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현대판 신데렐라지만 자신 앞에 들이닥친 냉정한 현실 앞에 점점 지쳐가는 영혼의 소유자 ‘윤마리’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박한별은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와인 잔을 한 손에 들고 있는 박한별의 빛나는 미모가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한편, ‘멜로 킹’ 지현우는 특유의 서글서글한 미소를 바탕으로 여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한눈에 봐도 로맨틱한 감성이 절로 묻어나는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달콤’ 가득한 투샷을 완성시켰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본방을 향한 기대지수 또한 급상승 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남다른 ‘비주얼 케미’는 물론 섬세한 감정연기 등 디테일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두 배우가 펼쳐내는 호흡은 상상 이상이다”며 “하나부터 열까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지현우-박한별이 그려나갈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사진-DK E&M)/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황승언 화보 장인의 클래스 다른 분위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