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 강탈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1/17 [11:53]

윤계상,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 강탈

여한숙 | 입력 : 2019/01/17 [11:53]

 

남성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옹'이 국민그룹 god의 멤버이자 배우인 윤계상의 2월호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윤계상은 미국 하와이의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표지에서 그레이 슈트를 입고 남자의 멋이 무엇인가를 확실히 보여줬다. 큰 손으로 반쯤 가린 얼굴에 만연한 부드러운 미소는 그의 훈훈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다른 사진 속 윤계상은 장난기 넘치는 개구진 모습으로 그만의 친근한 반전 매력을 아낌없이 뿜어내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그레이 체크 슈트 사이로 보이는 탄탄한 가슴은 여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화보에서 윤계상은 카키 자켓과 브라운 니트로 부드럽고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윤계상의 그윽한 눈빛과 훈훈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윤계상은 이 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며 “의미 있는 목소리를 담은 영화에 출연했을 때 ‘윤계상이 나온다니 한번 봐볼까?’ 라는 말을 듣는 게 궁극적인 목적이다”라고 말하며 연기를 대하는 열정과 진정성을 내비쳤다.

 

아울러 윤계상은 최근 20주년을 맞이한 god 활동에 대해 “어떻게 이만큼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라며 “매 순간 감사하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최근 관객 수 100만을 돌파한 영화 ‘말모이’에서 말을 모아 나라를 지키려는 조선어학회 대표 류정환으로 분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차기작 '유체이탈자'를 촬영 중이다.(사진-레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