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신영수,달콤한 부부 화보 공개… '환상의 케미'

여한숙 | 기사입력 2019/01/17 [09:58]

한고은·신영수,달콤한 부부 화보 공개… '환상의 케미'

여한숙 | 입력 : 2019/01/17 [09:58]

 

배우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패션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다정하게 기대어 서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플 컷은 물론, 핑크 수트와 화이트 원피스에 세련된 디자인의 닥스 액세서리 백을 매치해 원조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내는 한고은 단독 컷 등이 담겼다.

 

화보 속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선택한 아이템은 LF가 전개하는 액세서리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의 19 SS 제품으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어떠한 룩에도 매력적인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한편, 닥스 액세서리는 새해를 맞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랑 넘치는 까치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닥스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8일부터 2월 10일까지(일부 품목 제외), 공식 온라인몰인 LF몰에서는 21일부터 28일까지 19 SS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