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사랑의 연탄 및 난방유 나눔 봉사' 벌여

장용범 | 기사입력 2019/01/16 [09:57]

남양주시, '사랑의 연탄 및 난방유 나눔 봉사' 벌여

장용범 | 입력 : 2019/01/16 [09:57]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시 조안면 복지넷(위원장 강선희)은 지난 15일 동절기 주거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및 난방유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연탄 1,200장 및 난방유 8드럼을 지역사회로부터후원받아 조안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새마을회 등의 조안면 내 여러 기관단체 회원들이 저소득층 일곱 가구에 직접 배달했다.

 

난방유를 지원받은 어르신들은 “기름가격이 너무 부담돼서 잘 때만 잠시 보일러를 켜고 잤는데 이렇게 기름을 배달해 주시니 남은 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노태식 조안면장은 “소외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조안면 관내 여러 단체가추운 날씨에도 기쁜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선희 복지넷 위원장은 “지역주민 스스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지역복지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이렇게 뜻깊은 행사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약속했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