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위워크 강남역 2호점' 오는 4월 오픈

여한식 | 기사입력 2019/01/14 [10:46]

위워크, '위워크 강남역 2호점' 오는 4월 오픈

여한식 | 입력 : 2019/01/14 [10:46]

크리에이터들에게 공간,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위워크(WeWork)는 14일 강남역 인근에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을 오는 4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 지점은 강남 지역 내 9번째 지점이 될 예정이다.

 
지난 해 12월에 오픈한 위워크 선릉 2호점과 올 1월 오픈한 위워크 삼성역 2호점을 포함해 현재 강남 업무 지구(GBD) 내에만 7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위워크는 2월 청담동에 오픈을 앞둔 위워크 디자이너 클럽에 이어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의 오픈으로 지역 내 선도적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4월까지 국내에서만 2만명 이상의 멤버를 수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4월 오픈하는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은 강남역 인근 KG타워의 6개 층에 입주한다. 넓은 메인 라운지 공간은 타 위워크 지점과 마찬가지로 멤버들을 위한 공용 공간으로 꾸며짐과 동시에 프로젝터와 음향 시설을 갖추어 이벤트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멤버들은 건물 꼭대기 층에 조성돼 있는 루프탑 라운지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KG타워는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다수의 광역버스, 간선버스 정류장이 도보 거리 내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인근에는 여러 대기업과 IT 벤처 기업들이 위치해 있다.

 

또한 위워크가 한국에 오픈한 첫 위워크 지점인 위워크 강남역점과 가까운 거리 내에 자리할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은 새로운 멤버들뿐만 아니라 지역 내 기존 위워크 멤버들에게도 더욱 확장된 커뮤니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인 매튜 샴파인은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의 오픈을 통해 강남 업무 지구 내에서 증가하고 있는 위워크 커뮤니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인근 지점 간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신규 지점을 통해 전 세계 40만명 이상의 멤버들과 이어질 수 있는 위워크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접점을 확대 및 다양화해 국내 스타트업, 중소기업, 대기업 및 프리랜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감과 동시에 국내 네트워크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여한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