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보석함', '트레저 7인' 최종 투표 시작! "최강 트레저 7인 조합은 누구?"

하기수 | 기사입력 2019/01/07 [15:34]

'YG보석함', '트레저 7인' 최종 투표 시작! "최강 트레저 7인 조합은 누구?"

하기수 | 입력 : 2019/01/07 [15:34]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YG보석함'이 파이널 진출 결정전으로 치닫는 가운데 드디어, ‘트레저 7인’을 선발하는 최종 투표가 오픈됐다.

 

29명의 트레저들로 시작된 ‘YG보석함’이 장장 50여일의 경연을 거치는 동안 20명의 트레저가 살아남았다. 이에 지난 주 방송에서는 ‘2대2 유닛 대결’과 ‘1대 1 생존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진 가운데 방예담-김승훈-박정우-케이타-하루토가 상위 트레저 5인으로 결정됐으며, 파이널 결정전을 위한 연습생 3팀과의 맞대결을 예고하며 트레저 메이커들의 심박수를 높인바 있다.

 

이제 상위 트레저 5인도 안전할 수 없는 본격적인 파이널 진출 결정전이 시작된다. 이에 따라 네이버 브이라이브 스페셜 페이지에서는 ‘트레저 7인’을 선발하는 최종 투표가 오픈돼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일 밤 11시부터 시작된 투표는 오는 15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마지막 남은 강석화-길도환-김도형-김승훈-김연규-김종섭-김준규-마시호-박정우-박지훈-방예담-소정환-요시노리-윤재혁-이병곤-장윤서-최현석-케이타-하루토-하윤빈까지 총 20명의 트레저 중에 최상의 데뷔조 7인을 직접 선정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7일 기준 6만7,092표를 얻은 랭크 1위는 김도영-김승훈-김준규-박지훈-방예담-이병곤-최현석, 랭크2위는 4만5,984표로 김준규-마시호-박정우-방예담-최현석-하루토-하윤빈이 접전을 벌이고 있으며, 랭크 3위는 1만6,093표로 김준규-마시호-박정우-방예담-소정환-하루토-하윤빈이 선정돼 있다.

 

투표는 1일 1계정으로 가능하며 투표권은 매일 자정(한국시간) 리셋돼 다음 날 재투표를 할 수 있다. 이에 트레저 메이커가 뽑은 최상의 조합이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향후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트레저 7인, 현장 팬 투표에서 선정된 트레저, YG 대표 프로듀서의 평가를 토대로 최종 ‘YG보석함’의 데뷔조가 선발될 예정이다.

 

특히 투표기간 중에도 경연에 따라 탈락자가 발생할 수도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이처럼 연일 뜨거운 화제 속에 펼쳐지는 ‘YG 보석함’이 탄생시킬 ‘트레저 7인’의 얼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YG보석함'은 연습생 캐스팅부터 오디션, 트레이닝 시스템, 월말평가, 아이돌 제작 프로듀싱까지 YG만의 차별화된 신인 제작기를 통해 2019년의 새로운 아티스트를 탄생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방송된다.(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