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라이온스, '장수기원 孝 사진 촬영 봉사' 진행해

이재성 | 기사입력 2018/12/19 [11:12]

동두천라이온스, '장수기원 孝 사진 촬영 봉사' 진행해

이재성 | 입력 : 2018/12/19 [11:12]

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지역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봉사활동이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54-H지구 동두천라이온스클럽(회장 김태주)는 지난 18일 지역 내 노인들을 대상으로, 오래 오래 건강하게 장수하시라는 의미로 무료 '장수기원 孝 사진 봉사'를 진행했다.

 

동두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동두천 관내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봉사활동은 한복과 메이크업, 헤어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조금이라도 아름다운 모습을 촬영 후 인화해 고급 액자로 제작해 전달까지 직접할 예정이다.

 

이번 봉사는 동두천미용협회에서 헤어를, 신한대학교 뷰티헬스학부 학생들이 메이크업을 후원하고, 동두천컨벤션웨딩홀에서 다과와 전문사진 촬영기사 그리고 인화까지 도맡았다.

 

김태주 회장은 "어르신 모두가 조금이라도 더 아름다운 모습의 영정사진을 소장하시면, 오래 장수하다는 풍습에 그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오늘과 같은 봉사를 실시했다. 특별히 봉사에 참여한 신한대학교 학생들과 동두천시미용협회, 동두천컨벤션웨딩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장수기원 효 사진 무료봉사는 작년에 이어 3번째 실시하는 봉사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계속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이재성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