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반월아트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2018 행복문화축제' 열려

이영관 | 기사입력 2018/12/16 [15:30]

포천 반월아트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2018 행복문화축제' 열려

이영관 | 입력 : 2018/12/16 [15:30]

 


포천시 반월아트홀에서 지난 14일 1천여 명의 시민과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행복문화축제'가 열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행복문화축제’는 시 노인복지관 주관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을 평가하고 어르신들이 노인복지관에서 배우고 익힌 내용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 날 행사는 식전공연과 노인복지관에 큰 사랑과 관심을 주신 분들에게 드리는 시상식에 이어 한해의 사업성과를 되돌아보는 사업보고와 이용자 소감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사물놀이 외 19개 팀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무대도 열렸으며, 로비에서는 성인문해사업 시화전, 나눔사진전,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참여자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이어 우수자원봉사자에는 한아름희, 우수후원자 ㈜삼광글라스, 우수강사 이원겸, 우수이용자 김정숙 등이 시장상을 받았다. 또 시의장상에는 우수자원봉사자 이문자, 우수후원자 바켄베이커리, 우수강사 박희경 등이 상을 받았다. 이 밖에 ㈜명성프라콘, 거사3리 경로당, 행복나눔의 집 등에는 사회활동지원사업과 관련해 각각 감사패가 전달됐다.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행복문화축제를 통해 어르신들의 다양한 끼와 열정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평생교육문화사업 및 일자리사업 개발을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