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 "우리는 한 식구"

이영관 | 기사입력 2018/12/09 [15:38]

파주시 야구·소프트볼협회, "우리는 한 식구"

이영관 | 입력 : 2018/12/09 [15:38]

 


파주시 야구협회와 소프트볼 협회가 통합했다.

 
9일 시에 따르면 파주시 야구·소프트볼연합회는 최근 파주CBM컨벤션홀에서 통합을 선언하고 첫 통합회장에 이병국 회장(52, 파주차병원 대표)을 선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날 야구·소프트볼 통합협회 발대식에는 최종환 시장, 박정 국회의원, 손배찬 시의장, 김경일 도의원, 안명규 시의회 부의장을 비롯 이용욱ㆍ 한양수ㆍ 조인연ㆍ이효숙 시의원, 야구동호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파주 율곡고등학교 야구부와 파주시리틀야구단원, 파주출신 KBO프로야구 김철호(NC다이노스ㆍ2018년 지명), 정현욱(두산베어스ㆍ2019년 지명), 정현민(넥센히어로즈ㆍ2019년 지명) 3명의 선수도 참석해 퉁합을 축하했다.

 
이병국 회장은 취임사에서 “파주시 야구 및 소프트볼의 저변확대를 위해 엘리트학생 야구소프트볼 육성시스템을 마련, 지역 내 우수선수를 육성해 나가겠다”면서 “파주시민의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인 만큼 지역내 종목단체의 기초 기반을 다지고 야구육성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파주시 야구소프트볼 협회가 안정된 체계속에서 종목단체의 모든 스포츠중에서도 가장 성장발전하고 화합과 단결이 잘 되는 종목단체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