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열정" 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장용범 | 기사입력 2018/11/27 [19:54]

"배움의 열정" 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장용범 | 입력 : 2018/11/27 [19:54]

 


(사)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9개소의 2018년도 졸업식이 지난 23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은 지난 4월 개강해 매주 1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진행해 관내 어르신들에게 배움과 여가선용의 장을 마련했다.

 

올해 졸업식은 지난 1일 백석 노인대학을 시작으로 ▲2일 양주2동 노인대학 ▲5일 광적 노인대학 ▲9일 지회·회천 노인대학 ▲15일 남면 노인대학 ▲16일 양주1동 노인대학 ▲20일 장흥 노인대학 ▲21일 은현 노인대학 순으로 진행했다. 

 

노인대학은 올해 총 637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식 기간 동안 많은 지역 관계자가 참석해 8개월여의 기간 동안 성실히 과정을 수료한 졸업생들을 축하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채용 노인회지회장은 “노인대학 운영을 위한 여러분들의 후원과 지지에 감사하다”며 “노인대학을 통해 습득한 새로운 지식과 지혜를 바탕으로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올 한해 노인대학 전 과정을 수료하고 졸업의 영광을 갖게 된 어르신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장용범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