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승격 축하행사와 제2의 도약을 준비한다

최동찬 | 기사입력 2018/11/20 [15:10]

성남FC, 승격 축하행사와 제2의 도약을 준비한다

최동찬 | 입력 : 2018/11/20 [15:10]

 

K리그1 승격을 확정지은 성남FC가 오는 24일 승격 축하 기념식을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갖는다.

 

또한 29일에는 성남FC ‘제2의 도약’을 위한 시민 대토론회를 열고 구단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다.

 

‘KEB 하나은행 K리그2 2018’ 정규리그를 마치고 1부리그 진출을 확정한 성남FC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서현동에 위치한 AK플라자 분당점 1층 시계탑광장에서 승격 기념식을 마련해 팬들과 축하의 시간을 갖는다.

 

은수미 구단주, 남기일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성남FC를 사랑하는 팬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공식 축하행사 외에도 2018 성남FC 어워즈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승격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티셔츠도 현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또한 성남시민들과 함께 ‘성남FC 제2의 도약’을 선포하는 시간을 갖고 K리그1으로의 복귀를 자축하며 다시 한 번 성남의 축구 붐 조성을 기원한다. 종료 후에는 장내를 오픈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포토타임과 사인회 시간도 마련된다.

 
아울러 성남은 29일 오후 7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 체육회관 1층 이벤트홀에서 ‘제2의 도약’을 위한 시민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내년 K리그1으로 복귀함에 따라 토론회를 통해 지역 내 축구에 대한 붐조성과 운영 활성화 방안 및 구단 자생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성남FC의 제2의 도약을 위한 열띤 토론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이 토론회에는 성남 시민과 성남FC 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