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시민이 선호하는 색상 및 상징물 개발한다

하기수 | 기사입력 2018/11/13 [10:17]

안산시, 시민이 선호하는 색상 및 상징물 개발한다

하기수 | 입력 : 2018/11/13 [10:17]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시(市)를 대표 할 수 있는 색상 및 상징물 개발에 나선다.

 

13일 시에 따르면 시는 그 동안 심벌마크 및 휘장 등 안산을 대표 할 수 있는 상징물과 색상을 개발해 왔으나, 안산만이 가진 역사와 문화, 정체성을 드러내기에는 다소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시는 역사, 문화, 이미지, 발전 방향성 등을 담은 안산의 대표색 및 상징물을 안산시민과 전문가의 의견 수렴을 통해 선정한 후 대내외적으로 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데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색채 및 상징물 개발 사업은 지역사회 단체장 등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안산이라는 도시의 이미지 방향성을 분석하고, 시정의 중심인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 후 관련 분야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윤화섭 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선정된 대표색 및 상징물을 토대로 각종 이미지를 개발함은 물론 문화, 관광, 체육행사 등 시정 전반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시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