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경기도기숙사 등 현장방문 실시

최동찬 | 기사입력 2018/11/11 [15:22]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경기도기숙사 등 현장방문 실시

최동찬 | 입력 : 2018/11/11 [15:22]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위원장 박옥분)는 지난 9일 용인시 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경기도기숙사를 현장방문해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 날 위원들은 용인시 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센터운영 현황 등을 보고받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경기도여성비전센터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센터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시간을 가진 후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을 방문, 내년도 주요예산 및 현안사업 등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끝으로, 경기도기숙사를 방문해 입사생 현황 등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기숙사동과 구내식당, 체력단련실, 카페 등 편의시설 등도 살펴보았다.

 

박옥분 위원장은 현장업무에 종사하는 건강가정‧다문화가정지원센터 관계자들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며 “돌봄여성 종사자 처우개선 및 지속가능한 일자리 보장을 위해 경기도의회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여성비전센터 현장방문에서는 “여성비전센터의 공간활용 및 여성리더센터 설치에 대해 검토해 주시기 바라며 타 여성단체들이 입주할 수 있도록 많이 홍보해 달라”고 덧붙였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