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 저소득층 위한 후원금 전달

행사 수익금 및 기부금 모아 200만 원 전달

구숙영 | 기사입력 2018/11/07 [09:36]

의왕시 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 저소득층 위한 후원금 전달

행사 수익금 및 기부금 모아 200만 원 전달

구숙영 | 입력 : 2018/11/07 [09:36]


의왕시 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이하 가정분과)는 7일 시청 시장실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 이웃돕기 활동에 동참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의왕시 어린이집연합회 안종순 가정분과장 등 연합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가정분과에서 지난 10월 13일 관내 가정어린이집 영유아, 부모,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최한‘엄마·아빠 함께 놀아요’ 행사에서 아나바다와 먹거리 운영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과 회원들의 기부금을 모아 마련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돼 앞으로 관내에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돈 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해 주신 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정유미, 겨울코트 화보로 로맨틱 감성 발산 '백치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