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수산나, 연극 '톡톡' 사랑스러운 매력 과시 “캐릭터 찰떡이네!”

김금수 | 기사입력 2018/11/06 [12:39]

배우 노수산나, 연극 '톡톡' 사랑스러운 매력 과시 “캐릭터 찰떡이네!”

김금수 | 입력 : 2018/11/06 [12:39]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무대로 돌아왔다.

 

지난 3월 종영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을 비롯해, MBC '검법남녀', tvN '식샤를 합시다 3: 비긴즈' 등 올 한 해 동안 브라운관에서 활약한 배우 노수산나가 연극 '톡톡'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노수산나는 지난 2일 개최된 연극 '톡톡'의 프레스콜 공연 중 역할에 몰입한 모습이다. 또한 단체 포토타임에서 꽃받침 포즈로 캐릭터에 빙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연극 '톡톡'은 각기 다른 강박증을 가지고 있는 여섯 명의 환자가 강박증 치료의 최고 권위자 '스텐 박사'에게 진료를 받기 위해 모이면서 벌어지는 해프닝들을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노수산나는 극 중 모든 말을 반복해야 하는 동어반복증의 ‘릴리’ 역을 맡았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한 노수산나는 지난 해 2월 막을 내린 연극 '청춘예찬'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톡톡'으로 연극 무대에 복귀했다. 극 중 마스코트 같은 매력의 ‘릴리’ 역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첫 공연부터 관객들의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연극 '톡톡'은 내년 2월 10일까지 대학로 티오엠(TOM) 2관에서 공연한다.(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구혜선의 도쿄 화보, "언제나 사랑스러운 그녀의 매력"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