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의 약속' 한채영, 역대급 비주얼+美친 연기력 촬영현장 공개

여한숙 | 기사입력 2018/11/06 [10:05]

'신과의 약속' 한채영, 역대급 비주얼+美친 연기력 촬영현장 공개

여한숙 | 입력 : 2018/11/06 [10:05]


‘신과의 약속’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채영의 촬영현장이 포착됐다.

 

‘숨바꼭질’으로 오는 24일 첫 방송될 M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 제작 예인 E&M)측이 아나운서 ‘서지영’ 역을 맡은 한채영의 촬영현장을 첫 공개했다.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멜로드라마다.

 

특히, 4년 만에 복귀하는 한채영이 자신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희생하는 가슴 저미는 모성애를 보여줄 서지영의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내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한채영은 어떤 화려한 장식 없이 순백의 화이트 블라우스 차림만으로도 백합처럼 단아하고 청초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 가운데 어딘가 고단해 보이는 눈빛과 그늘진 표정에서는 아나운서로서 완벽한 인생을 살고 있을 것만 같은 그녀에게 숨겨진 비밀이 있는 것은 아닌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복잡한 시장골목에서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있는 한채영은 금세라도 눈물과 분노가 터져나올 것만 같은 아슬아슬한 모습이어서 대화 상대방이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상황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최근 서울 근교의 한 재래시장에서 진행된 이 날 촬영에서 밝은 미소를 머금고 등장한 한채영은 스태프 한 명 한 명과 눈맞춤 인사를 나누며 오랜만의 드라마 촬영에 다소 들뜨고 긴장한 기색을 엿보였다.

 

제작진은 “표정부터 말투까지 완벽하게 서지영과 혼연일체가 된 한채영의 촬영현장을 지켜보면서 그녀가 그 동안 참아왔던 뜨거운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이미지의 한채영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사진-예인 E&Ma)/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천군 동두천 포천시 가평군 의정부시 남양주 구리 양주시 파주시 고양시 김포시 하남시 양평군 여주시 성남시 광주시 이천시 용인시 부천시 과천시 광명시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시흥시 안산시 수원시 오산시 안성시 평택시 화성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배우 정유미, 겨울코트 화보로 로맨틱 감성 발산 '백치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