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11일간 열린 '제2회 패션 페스티벌' 성대하게 마무리

최동찬 | 기사입력 2018/10/28 [15:33]

여주시, 11일간 열린 '제2회 패션 페스티벌' 성대하게 마무리

최동찬 | 입력 : 2018/10/28 [15:33]

 

여주시 제공


여주375아울렛(공동회장 이명구·이재권)은 28일 여주시민과 함께한 패션여행 ‘제2회 패션 페스티벌’의 11일간 행사일정을 성대하게 마무리했다.

 
경기도와 여주시가 후원하고 여주375아울렛 상인회가 주최한 이번 패션 페스티벌은 지난 18일 개막식과 함께 비빔밥 퍼포먼스와 사은품 및 의류교환권 경품추첨, 여주시 읍·면·동 풍물놀이 경연대회, 늘푸른자연학교 댄스팀, 대순진리회 퓨전 난타, 여주시합창단 공연, 인기가수 김희진, 시오시작, 강인원, 도시의 아이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가 진행됐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발행해 골드바(금) 3.75g, 자전거, 여주 쌀 10kg, 여주 쌀 5kg, 여주한과, 375 상품권, 미니 각 티슈, 라면 등 다량의 경품을 제공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여주 시민노래자랑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의 열창과 공연, 크로스오버 앙상블 ‘무아’ 공연, 여주 시민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라이브콘서트, 라이브콘서트, 인기가수 안계범씨의 폐막 축하공연으로 마무리됐다.

 
이어 행사기간 주말에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캐리커처, 키다리아저씨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도 인기를 끌었다.

 

이재권 여주375여주아울렛 상인회장은 “여주시민으로 시작해서 여주시민으로 끝나는 행사로 시민과 연대감을 강화하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