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선영, 영화 '남산, 시인살인사건' 고혹적 자태와 반전 현장 공개

하기수 | 기사입력 2018/10/02 [14:17]

배우 박선영, 영화 '남산, 시인살인사건' 고혹적 자태와 반전 현장 공개

하기수 | 입력 : 2018/10/02 [14:17]

 

배우 박선영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영화 '남산, 시인살인사건'(감독 고명성/제작 ㈜영화사 진/배급㈜인디스토리)의 고혹적 자태와 현장 모습을 첫 공개했다. 

 

영화 '남산, 시인살인사건'은 1953년 한국 전쟁 직후의 어수선하고 스산한 분위기의 명동 오리엔타르 다방을 배경으로 남산에서 벌어진 ‘한 시인의 살인사건’을 다룬 추리 수사극이다. 

 

배우 박선영은 50년 대 문화의 중심지였던 서울 명동에 위치한 오리엔타르 다방의 운영자 장마담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마담은 당대의 문인과 예술인들이 모여드는 사교의 장에서 시인의 살인사건과 수사가 펼쳐지는 중심 공간으로 변모하는 오리엔타르 다방을 운영하는 인물이다.

 

영화 '남산, 시인살인사건'의 촬영 현장 사진을 통해 공개된 박선영의 모습은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 속에 종영한 KBS 화제작 ‘같이 살래요’에서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낸 맏딸 이미지를 한방에 날려 버릴 만큼 고혹적인 모습이다.

 

한편 배우 박선영의 새로운 모습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남산, 시인살인사건'은 한국전쟁 직후인 1953년, 명동의 오리엔타르 다방을 무대로 한 본격 추리수사극으로 2019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사진-㈜영화사)/하기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