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동호회 회원들 초청해 평택공장 견학 실시

최남석 | 기사입력 2018/09/16 [10:40]

쌍용차, 동호회 회원들 초청해 평택공장 견학 실시

최남석 | 입력 : 2018/09/16 [10:40]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는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소통 활동을 마련했다.

 

지난 15일 열린 이번 행사에는 코란도 투리스모 동호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해 렉스턴 브랜드(G4 렉스턴&렉스턴 스포츠)가 생산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보유하고 있는 모델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고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쌍용차는 이에 앞서 지난 5월과 6월에 걸쳐 동호회 180여 명을 공장으로 초청해 견학을 실시한 바 좋은 반응을 얻었다.

 
쌍용차는 라인 투어 전에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알기 쉬운 교육과 더불어 회사 현황에 대한 설명회를 실시했다. 또한, 견학을 마치고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겸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며, 기념촬영 및 기념품 증정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회원 회원들은 "오랫동안 활동해 오던 동호회에서 차량에 대한 정보를 회원들과 교류하다 이렇게 함께 생산현장에 와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공정을 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쌍용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각종 동호회 대상 공장 견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동호회 회원들의 교류 및 활동을 지원하는 등 폭넓고 다양한 동호회 활성화 방안을 실행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최남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