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매력' 이솜, 솔직함이 매력인 여자로 '완벽 변신'

김금수 | 기사입력 2018/09/13 [09:32]

'제3의 매력' 이솜, 솔직함이 매력인 여자로 '완벽 변신'

김금수 | 입력 : 2018/09/13 [09:32]

‘제3의 매력’을 통해 현실 연애 연기에 도전한 배우 이솜이 솔직함이 매력인 여자 이영재로 완벽 변신을 마쳤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연애 드라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스무살의 이영재를 연기하기 위해 긴 머리를 싹둑 자른 단발머리 이솜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영재는 목소리 크고, 오지랖 넓고, 활화산 같을 정도로 즉흥적이고 감성적이지만 그 솔직함이 매력인 여자다. 남들 놀 때 열심히 일해서 부자가 되는 게 목표였던 스무 살의 영재는 친구들에게 이끌려 땜빵으로 나간 미팅에서 자신과는 정반대의 남자 준영(서강준)을 만나 인생 첫 연애를 시작한다.

 

12일 공개된 사진에는 ‘제3의 매력’이 그려갈 12년의 연애 대서사시의 첫발을 떼는 스무 살 이영재의 모습이 담겼다. 부모님 없이 단 하나 뿐인 오빠와 의지하며 자란, 제법 사연 많은 영재지만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짧은 단발머리를 하고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은 그런 사연이 읽히기 보단 싱그럽고 해맑은 모습이 사랑스럽기만 하다.

 

제작진은 “영재의 사연을 들어보면 뻔한 캔디 형 캐릭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언제나 결정적 순간엔 본인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알고 현실적 선택을 하는 인물”이라며, “어쩌면 딱 요즘 여자인 영재가 솔직하고 당당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이솜을 만나 입체적인 캐릭터로 완성돼가고 있다. 현장에서도 싱크로율이 100% 그 이상이란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고 말했다.(사진-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김금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