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 도비 확보 과정에서의 업무 협의방안 논의

최동찬 | 기사입력 2018/07/17 [19:44]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 도비 확보 과정에서의 업무 협의방안 논의

최동찬 | 입력 : 2018/07/17 [19:44]

경기도의회 제공


지난 13일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용인지역 더불어민주당 소속 남종섭, 엄교섭, 유영호, 지석환, 진용복 도의원이 용인시청 이정석 기획재정국장, 이정용 예산과장 등과 함께 도 예산 확보 과정에서의 업무 협의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7월부터 임기를 시작한 제10대 용인지역 도의원의 구체적 행보 중 하나로, 도의원들은 성공적인 민선 7기 시정을 위해서는 2019년 도비 확보가 중요한 만큼 시에서 도비를 신청하기 전 미리 해당 지역구 도의원에게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날 도의원들은 제대로된 예산확보로 적재적소에 예산집행이 가능하도록 상생방안을 제시했으며, 시청 관계자들도 이에 공감하며 앞으로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의견을 교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용인지역 도의원들의 지역발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만큼 시청 관계자와의 긴밀한 업무협조로 도비를 조기 확보해 주요 현안 사업들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도의원, 시청 관계자 모두 총력을 기울이기로 약속했다.

 

한편 용인시청 2층에 위치한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접수된 지역민원에 대해 간담회나 면담, 회의 등을 통해서 민원해결을 위해 소통하는 창구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최동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