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주민자치 동아리 경연대회' 성대하게 열려

구숙영 | 기사입력 2018/07/16 [18:21]

군포시, '주민자치 동아리 경연대회' 성대하게 열려

구숙영 | 입력 : 2018/07/16 [18:21]

 

군포시 제공


군포시는 지난 12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및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주민자치 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습득한 실력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0개 동을 대표하는 주민자치 동아리 회원들이 댄스, 국악, 노래 등 그 동안 갈고 닦는 끼와 재능을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 날 대회는 지난 해보다 한 단계 더 상승된 수준 높은 실력을 지닌 10개 동아리가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멋진 요가 공연을 선보인 오금동 마이트리팀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최우수상은 민요와 댄스공연을 한 산본2동 메아리팀과 대야동 필라인댄스팀이, 우수상은 재궁동 이열치열줌바댄스팀, 수리동 노래교실팀, 광정동 타샤벨리댄스팀이 각각 수상했다. 

 

이 밖에도 주민자치센터 운영실적 및 우수사례에 대해 평가하는 ‘주민자치센터 운영평가’에서 대상에는 궁내동, 최우수상에는 수리동 재궁동이 각각 상을 받았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오늘 대회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새로운 군포 100년을 이끌 주인공”이라며 “풀뿌리 민주주의의 기본인 새로운 주민자치의 출발을 위해 민선7기 시민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오금동은 오는 9월 18일 안성시에서 열리는 ‘2018 경기도 주민자치 동아리 경연대회’에 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구숙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