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스마트폰, 아는 만큼 쓸 수 있어요"

여한용 | 기사입력 2018/05/25 [10:46]

부천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스마트폰, 아는 만큼 쓸 수 있어요"

여한용 | 입력 : 2018/05/25 [10:46]


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는 지난 24일 홍보·마케팅과 창업을 위한 스마트폰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5060 베이비부머를 대상으로 5월 2일부터 4주간 24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 수료생들은 1인 미디어 시대에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작성방법, 음성 입력방법, 사진 촬영법, 동영상 촬영법 및 편집기능 등을 습득했다.

 

강의를 맡은 최범희 ‘최PD의 희스토리’ 대표는 사진기자 및 방송국 PD 경력을 바탕으로 실습 위주의 생동감 있는 교육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수료식을 통해 최 대표는 “성장을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수강 이후에도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배우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수료생들은 “그 동안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거나 SNS에 노출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교육을 통해서 자신감을 갖게 됐다”며 “개인적으로 취미활동인 프리저브드 플라워에 대한 SNS 활동을 해보고 싶고 이를 통해 수익창출도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아카데미 2기 과정은 오는 8월 개강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생이모작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방문(복사골문화센터 3층) 또는 전화(032-625-4793~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여한용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