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선택)박용수 도의원, 파주시장 공식 출마 선언

이영관 | 기사입력 2018/03/14 [19:29]

(6.13 선택)박용수 도의원, 파주시장 공식 출마 선언

이영관 | 입력 : 2018/03/14 [19:29]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박용수 의원(파주2)이 14일 6·13 지방선거 파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의원은 이 날 오전 파주시 운영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군사도시 파주, 접경도시 파주라는 어두운 이미지를 벗어내고 시민과 함께 70만 자족도시를 만들겠다”며 자신의 출마의지를 밝혔다.

 
또한 박 의원은 "파주역사상 유례없는 장기간 시장 공백 사태로 지역사회가 방향성과 중심점을 잃었다'며 "또 다시 행정공백이라는 재앙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자신들의 이력만을 내세우며 시민의 눈과 귀를 현혹하는 철새정치인들은 뽑아서는 안된다"고 지적했다.

 
특히 박 의원은 "운정3지구가 조기에 완공되면 6년 이내에 인구 70만명의 거대 파주시가 제 모습을 나타낼 것"이라며 "시장에 당선되면 운정1, 2지구와 조화로운 운정3지구 조기완공에 최선의 행정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박 의원은 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간사와 도의회 민주당 정책위원회 제3정조위원장, 민주당 경기도당 공동대변인, 민주당 중앙당 체육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했다./이영관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