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포스터, 감우성 김선아 마주선 두 男女

여한숙 | 기사입력 2018/01/17 [09:48]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포스터, 감우성 김선아 마주선 두 男女

여한숙 | 입력 : 2018/01/17 [09:48]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의 리얼 어른 멜로가 시작된다.

 

오는 2월 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는 좀 살아본 사람들의 서투른 사랑이야기를 그린 리얼 어른 멜로다. 전세대가 열광하는 배유미 작가표 멜로의 귀환, 감우성 김선아 등 특별한 배우들의 앙상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7일 ‘키스 먼저 할까요’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티저포스터가 기습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우성 김선아 두 배우의 어울림이 특별해서 한 번, 이들이 그려낼 리얼 어른 멜로가 아련하고 궁금해서 또 한 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공개된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포스터는 바닷가에 단둘이 마주선 두 남녀 감우성(손무한 역), 김선아(안순진 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마주선 것만으로도,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서로를 향한 특별한 감정을 절절히 표현하고 있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이 모습을 통해, 유쾌함과 경쾌함 뒤에 숨어 있을 이들의 진짜 사랑 깊이를 가늠할 수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포스터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유는 앞서 공개된 대본리딩, 티저영상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 때문. 앞선 콘텐츠들이 ‘좀 살아본 언니 오빠들이 이야기’를 유쾌하게 터치한 것과 달리, 티저 포스터는 감우성-김선아 두 배우의 감정선에 집중한 모습이다. 여기에 ‘리얼어른멜로’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이들의 서툰 사랑에 의미를 부여했다.

 

이처럼 ‘키스 먼저 할까요’는 그간 여타의 멜로드라마들이 걸어온 길과는 다른 길을 걷고 있다 ‘진지하기만 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유쾌함을 보여줬고, 티저포스터를 통해 몰입도 높은 ‘리얼 어른 멜로’ 분위기까지 가졌음을 강조했다. 하나의 드라마가 이토록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다.(사진 = SM C&C)/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고현정, 팬들과 SNS 소통 나서나…동안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