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제8회 행복한문화예술축제 One하는 세상!’ 개최

김순덕 | 기사입력 2017/11/07 [15:29]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제8회 행복한문화예술축제 One하는 세상!’ 개최

김순덕 | 입력 : 2017/11/07 [15:29]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지난 4일 순천 버드내 공원 야외무대에서 ‘2017년 제8회 행복한문화예술축제 One하는 세상!’사업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들의 문화향유권의 필요성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다양한 예술감각과 끼를 갖고 있는 장애인들의 문화예술활동 참여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0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여덟번 째를 맞이하는 ‘행복한문화예술축제 One하는 세상!’은 한국청년연합회 순천KYC 협력을 통해 전남에서는 처음으로 야외무대로 진행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순천 KYC 2017년 3GO 재활용 나눔장터와 로컬푸드직거래장터 및 순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 공동캠페인과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간의 교류의 장으로서 더욱 풍성하게 열렸다.

정한나 관장은 "장애인분들의 문화예술활동의 필요성을 지역주민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또한 지역주민과 어울려 함께 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장애인분들의 다양한 문화와 사회참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살맛나는 복지제상을 만드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김순덕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
전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