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예능+음악 두 마리 토끼 잡는 재능 돋보여!

여한숙 | 기사입력 2017/09/19 [09:14]

헨리, 예능+음악 두 마리 토끼 잡는 재능 돋보여!

여한숙 | 입력 : 2017/09/19 [09:14]

 

헨리가 ‘눈덩이 프로젝트’를 통해 대체불가한 ‘음악천재’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독보적 예능감과 음악성, 솔직 담백한 매력까지 동시에 발산하며 미친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SM과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눈덩이 프로젝트’(CP 여운혁/연출 이예지, 김동욱) 측은 음악에 대한 열정 가득한 SM 싱어송라이터 헨리와의 진솔한 인터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덩이 프로젝트’가 네이버TV 전체재생수 1000만뷰까지 달성한 원동력에 대해 헨리는 “눈덩이 프로젝트는 음악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줬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했던 것 같다”며 “프로그램을 보면 볼수록 과정이 계속 궁금해지면서 시청자가 음악을 함께 만드는 느낌까지 받은 것 같다. 이처럼 시청자와 함께 호흡하는 형식이었기 때문에 콘서트까지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헨리는 ‘눈덩이 프로젝트’에 프로듀서로 제안 받았을 때를 떠올리며 “프로듀싱하는 것에 정말 자신 있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음악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합류 당시 를 회상했다.

 

무엇보다 헨리는 “SM과 미스틱의 콜라보를 통해 ‘힐링’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특히 “예능하는 헨리의 모습도 보여줄 수 있고, 음악하는 모습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눈덩이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그런가 하면 헨리는 ‘눈덩이 프로젝트’의 음원 중 레드벨벳의 ‘환생’이 가장 좋다고 밝혔다. “‘눈덩이 프로젝트’를 하면서 처음 노래를 알게 되었는데 멜로디나 여러 부분이 너무 좋았다.”며 익살스럽게 말했다. 그러면서 ‘눈덩이 프로젝트’에 대하여 헨리는 “제가 출연한 예능 중 TOP3 안에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다.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정말 많이 배웠다.”며 예능과 음악이 적절히 섞여있는 프로그램에 장점에 극찬을 했다.

 

끝으로 헨리는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눈덩이는 더 커져야 한다. 글로벌하게 세계로 나갔으면 좋겠다” 시즌 2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며 인터뷰를 마쳤다./여한숙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