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대왕님표 여주쌀’ 품질만족대상 수상

최동찬 | 기사입력 2017/07/02 [17:31]

여주시, ‘대왕님표 여주쌀’ 품질만족대상 수상

최동찬 | 입력 : 2017/07/02 [17:31]

 

여주시 제공


여주시의 대표 브랜드인 ‘대왕님 표 여주쌀’이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일 시에 따르면 대왕님 표 여주 쌀은 지난 6월 20일 밀리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디지털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진행한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품질개발과 양질의 서비스품질 구현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부문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에 주어지는 상이다.

홍병구 농정과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대왕님표 여주쌀이 최고품질의 쌀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밥맛을 자랑하는 대왕님표 여주 쌀은 전 국민 1%만 먹는 귀한 쌀”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왕님표 여주쌀은 지난 6월 14일 ㈜일성코퍼레이션의 수제 초밥 전문브랜드인 ‘스시노백쉐프’ 88개 가맹점에 초밥용 쌀을 1년 3억 원어치 계약 체결했으며, 여주지역 음식점을 대상으로 여주 쌀 인증제 시행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디자인(네이밍) 변경을 추진하고, CF 제작 등 홍보와 마케팅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효린, 스티비 원더와 10년 만에 재회한 사진 올려 '관심'
광고
광고
광고